Search

웹드라마 '다시, 여름' 순차 공개… 전북 순창의 초록빛 감각 영상과 힐링 로맨스

지난 연말 MBC ON채널을 통해 공개 되었던 김경남·이채원 주연의 감성 멜로 드라마

- 작게+ 크게

강현아
기사입력 2021-01-05

지난해 12월 31일 MBC ON채널을 통해 공개됐던 김경남·이채원 주연의 감성 멜로 드라마 '다시,여름'이 웹드라마로 시청자들을 방문해 코로나19 '집콕'에 지친 답답하고 우울한 일상을 시원하게 적셔줄 것으로 기대된다.

 

▲ 김정한 감독 연출, 김경남·이채원 주연의 감성 멜로 웹드라마 '다시,여름' 포스터     © 굿스토리

 

'다시, 여름(김정한 연출, 정선영 극본)'은 전북 순창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영상과 따뜻한 스토리가 전개된다.

 

영화시나리오 작가를 꿈꾸지만 꿈을 뒤로 한 채 논술학원 강사로 살아가는 주인공 차도영(김경남 분)은 어느 날 한꺼번에 인생의 모든 것을 잃는다.

 

질병과 해고 그리고 실연. 병든 몸과 지친 마음을 달래기 위해 찾아간 순창에서 그는 그곳의 자연을 닮은 여자 지윤(이채원 분)을 만나 다시 살아갈 희망과 용기를 발견한다.

 

지윤 역시 불행한 가족사를 갖고 있지만, 도영과 달리 늘 밝고 맑은 에너지를 발산한다. 그녀는 영양사로서, 좋은 음식으로 사람들의 몸과 마음을 치유한다.

 

두 사람은 도영이 어린 시절 순창에서 잃어버린 '보물'을 찾기 위해 무작정 길을 나서는데… 과연 도영이 잃어버린 보물은 무엇이며, 그는 그 보물을 찾게 될까?

 

 

전북 순창에서 올로케로 진행된 웹드라마 '다시, 여름'은 무공해 힐링 로맨스를 표방한다. 화면 가득 펼쳐지는 한 여름 초록빛 향연 속에서, 맑고 순수한 두 남녀 주인공은 머뭇거리며 서로에게 조금씩 다가간다. 빠르게 익고 빨리 먹어치우는 인스턴트 음식이 아닌, 오래 오래 익혀 천천히 먹는 슬로우 푸드처럼.

 

이 드라마에는 요즘 난무하는 막장도, 폭력도 없으며 음모와 배신, 모함도 없다. 우리가 어느새 잃어버렸던 순수가 있고, 지친 우리 모두의 어깨를 토닥이는 위로와 격려가 있다.

 

드라마제작사 굿스토리에서 한일 최초 공동제작 작품 미니시리즈 '나쁜남자'(김남길/한가인 주연), 블록버스터 미니시리즈 '한반도'(황정민/김정은 주연)등 화제의 드라마 제작총괄을 맡아온 김대영 피디가 제작을 맡고, 수십 편의 뮤직비디오와 광고 연출을 거쳐 수년전 이미 젊은 청춘들의 감성을 섬세하게 그려 화제를 일으켰던 웹드라마 '88번지'(최종훈/오승아 주연), 최근 mbn미니시리즈 '설렘주의보'(천정명/윤은혜 주연)등의 연출을 하며, 감각적 연출로 호평을 받았던 김정한 감독이 작품에 참여했다.

 

남자주인공 차도영 역은 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앨리스'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준 김경남이, 여주인공 서지윤 역은 '질투의 화신',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이채원이 맡아 열연을 펼쳤으며, 최근 미니시리즈 '힘쎈여자 도봉순', '나의 위험한 아내' 등 믿고 보는 배우 윤예희, 2020년 미니시리즈 '바람과 구름과 비'에서 철종 역과 미니시리즈 '앨리스'에서 허용석 형사로 분해 각각 선 굵은 연기를 보여 호평을 받았던 배우 정욱 등 베터랑 연기자들이 우정출연으로 대거 포진해 드라마의 무게감에 힘을 실었다.

 

 

유려하고 감각적인 영상 속에서 펼쳐지는 무공해 힐링 로맨스 '다시, 여름'은 연말과 신축년 새해 벽두를 오가는 2020년 12월 31일 23시 30분을 기점으로 mbc on을 통하여 드라마 풀버젼과 imbc를 비롯하여 mbc플러스의 유튜브 채널인 '올더케이잼', 네이버tv, 카카오tv, 곰tv, 다음 등을 통해 웹드라마 버전 1화를 모두 공개했다.

 

드라마 본편에서 다루지 못한 에피소드들이 포함된 웹드라마의 버전 2화부터 10화 까지는 2021년 1월부터 매주 월, 수, 금 6시에 업로드 된다.


[나눔일보 = 강현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나눔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