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신복위, ‘2020 유튜브영상 공모전' 시상

이계문 위원장 “신용회복지원제도를 잘 몰라서 이용하지 못하는 분이 없도록 적극적 홍보”

- 작게+ 크게

조영자
기사입력 2020-07-14

신용회복위원회(위원장 이계문, 이하 ‘신복위’)는 14일 본사 7층 대회의실에서 ‘2020 신용회복위원회 유튜브영상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접수된 영상작품 중 1차 심사를 거쳐 10편을 선정해 신용회복위원회 공식 유튜브 채널인 '신복위 TV'에 올리고, 외부전문가의 심사 및 2주간의 유튜브 조회 수와 좋아요 수를 합산해 최종 수상작을 선정했다.


대상은 모션그래픽을 활용해 채무조정제도를 설명한 정영석(일반인)씨의 “신용회복위원회를 알고 계시나요?“가 선정됐다. 우수상은 대학생·미취업 청년 특별지원프로그램을 사례중심으로 설명한 팀 LP(대학생 등)의 ”고맙습니다. 신용회복위원회“와 신용회복수기를 바탕으로 랩과 영상으로 제작한 김정범(일반인)씨의 ”나에게 찾아온 두 번의 기적“이 수상했다.

 

이계문 위원장은 “이번 공모전에 참신하고 진정성 있는 영상으로 참여해주신데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며 “채무조정제도를 알리기 위해 유튜브 등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신용회복지원제도를 잘 몰라서 이용하지 못하는 분들이 없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 영상은 신용회복위원회 공식 유튜브 채널인 “신복위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눔일보 = 조영자 선임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나눔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