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월곡실버복지센터, '동지헌말 및 송년회' 훈훈한 시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온도나누기’ 후원릴레이 펼쳐

- 작게+ 크게

조영자
기사입력 2019-12-22

상월곡실버복지센터(센터장 김경회)는 20일 특별행사 ‘사랑의 온도나누기’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동지(冬至)와 연말을 맞아 ‘동지헌말 및 송년회’로 꾸려졌으며 특히 후원릴레이와 수복(壽福)기념 버선 퍼포먼스 등의 뜻깊은 내용으로 진행되어 참여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1부 기념식에서는 일 년간의 사업 보고와 내빈 축사에 이어 후원금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상월곡실버복지센터에서는 3년째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1인 1만원 후원릴레이를 진행하고 있다. 후원릴레이를 통해 모금된 총 150만원의 후원금을  복지를 위해 힘쓰고 있는 월곡2동주민센터 및 행복플러스 푸드마켓에 전달하였다. 전달된 후원금은 힘든 상황에 처해있는 우리의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어 진행된 버선 퍼포먼스에서는 이승로 성북구청장, 기동민 국회의원 등 행사를 찾은 내빈들이 어르신들의 발에 버선을 신겨드리며 건강장수를 기원하였다.

 

2부 축하공연은 가수 박일준과 서울시 찾아가는 청춘극장 팀의 공연으로 경쾌하고 신나는 무대를 보여주며 행사의 마지막을 장식하였다.

 

행사를 찾은 150명의 후원자들에게는 동지를 기념하여 팥죽과 양말 등의 기념품이 전달되었다.

 

상월곡실버복지센터 김경회 센터장은 “연말을 맞아 정을 나누고 나눔을 실천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연말연시를 맞아 이웃을 돌아보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나눔일보 = 조영자 선임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나눔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