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젠피아 시크릿키, 강동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물품 전달

"다양한 계층에 의미 있는 사회 공헌 지속해 나가겠다"

- 작게+ 크게

강현아
기사입력 2019-11-28

㈜젠피아의 글로벌 힐링 뷰티 코스메틱 시크릿키가 지난 25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스타팅 트리트먼트 크림 약 2,400개를 강동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했다.

 

후원 물품인 ‘스타팅 트리트먼트 크림’은 시크릿키의 대표 제품으로,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이 함유되어 추운 겨울철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시크릿키는 이번뿐만 아니라 지난 2005년부터 최근까지 저소득 무의탁 어르신들의 복지를 위해 지속적으로 기부를 진행해오며 매년 2000개 이상의 화장품을 후원해 공유 가치 창출에 앞장서고 있다.

 

그 결과, 지난 2015년 제 16회 서울사회복지 대회에서 서울시장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꾸준한 이웃 사랑으로 2017년 강동종합사회복지관에서 감사패를 받기도 했다. 올해도 어김없이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기부하며 사랑 나눔 실천에 노력하고있다.

 

강동종합사회복지관의 임정백 관장은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년 나눔을 실천해주신 시크릿키 정진오 대표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기부해주신 화장품을 소외계층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시크릿키 정진오 대표는 “앞으로도 의미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며, 다양한 계층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복지사각지대를 없애는데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나눔일보 = 강현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나눔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