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동화책 같은 2020 다이어리&캘린더, '카카오프렌즈 스페셜스토리' 출시

귀여운 일러스트와 실용적인 디자인∙∙∙ 문구 매니아 마음 ‘심쿵’

- 작게+ 크게

강현아
기사입력 2019-10-15

카카오프렌즈가 다가올 2020년 스케줄을 책임져 줄 깜찍한 다이어리를 준비했다.

 

카카오프렌즈를 운영하는 카카오IX(대표 권승조)는 톡톡 튀는 귀여운 일러스트와 특별한 스토리로 가득 찬 ‘2020 다이어리&캘린더’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2020 카카오프렌즈 다이어리&캘린더’는 월마다 새로운 스토리를 바탕으로 카툰, 패턴 등 다채로운 일러스트가 결합돼 마치 한 권의 동화책을 보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다이어리는 기성 제품에서 보기 어려운 새로운 형태로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잡았다. 양장 다이어리와 같은 딱딱한 표지에 안쪽에는 스프링 제본이 되어 있어 넘기기 쉽고, 사용성이 뛰어나다.


표지는 부드러운 촉감의 소재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으며, 뒷면에는 포켓이 있어 편리한 수납이 가능하다. 속지는 연간 달력 및 월별, 주간 계획표와 용도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내지와 메모지로 구성됐으며,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스티커도 포함됐다. 라이언과 어피치 두 캐릭터로 출시된다.


‘탁상 캘린더’는 매월 계절감을 살린 일러스트들이 돋보인다. 또한 ‘휴가중’, ‘외출중’, ‘출장중’ 등 사용자의 자리 상태를 알려주는 인덱스 페이지도 추가해 활용도를 높였다.


‘다이어리’, ‘미니 캘린더’, ‘3색 펜’ 패키지로 구성된 ‘다이어리 세트’는 연말연시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특히 2개월씩 동시에 볼 수 있는 미니 캘린더의 경우 세트 상품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에서만 한정 판매된다.


카카오IX 관계자는 “이른 시기부터 다이어리와 캘린더 출시 요청 및 출시일 문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었다”며 “카카오프렌즈만의 위트 있는 스토리와 아트워크가 가득 찬 올해 다이어리, 캘린더와 함께 더욱 더 특별한 2020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나눔일보 = 강현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나눔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