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사람사랑꽃사랑, 6일 경희궁에서 '강원도 산불 피해 돕기 물품 기부 행사' 열어

바둑여제 조혜연 9단 집단 다면기 ‘나눔의 한수’, 주한 방글라데시대사도 개인물품 기증

- 작게+ 크게

강현아
기사입력 2019-06-05

비영리단체인 사람사랑꽃사랑은 오는 6일 하루 동안 서울 종로구 경희궁에서 강원도 산불피해주민을 돕기 위한 물품 기부 행사를 연다.

 

사람사랑꽃사랑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가정이나 직장에서 쓰지 않는 새 물품을 기부 받아 산불피해 주민들에게 전달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라며, "의류, 생필품세트, 생활가전 등을 기부할 수 있다. 상태가 좋은 중고 물품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마술공연, 프로기사 다면기(多面棋), 민속놀이 체험 등이 부대 행사로 마련된다. 특히, 한국기원 소속 조혜연 9단이 참석해 다면기 행사를 진행한다. 다면기는 한 사람이 여러 사람을 상대로 동시에 바둑을 두는 것이다. 물품을 기증하면 이들 부대 행사를 체험할 수 있는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주한외교사절도 이번 행사에 힘을 보탠다. 아비다 이슬람(Abida Islam) 주한 방글라데시 대사는 개인 물품을 기증키로 했으며, 주한 UAE 대사관은 자국 민들의 개별적인  참여를 권유하고 있다. 1365 자원봉사포털(www.1365.go.kr) 통해 등록된 자원 봉사자들이 행사 진행 요원으로 참여한다. 

 

사람사랑꽃사랑 관계자는 “산불로 인해 피폐해 진 강원도 주민들의 삶을 돕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나눔일보 = 강현아 기자]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i/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나눔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