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광양제철소 협력사 취업지원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시작

4월 22일부터 5월 31일까지 총 25명 모집, 교육비 전액 지원 등 혜택

- 작게+ 크게

오승국
기사입력 2019-04-23

포스코 광양제철소(소장 이시우)는광양제철소 협력사 취업을 지원하는 ‘협력사 취업희망자 교육’ 참가자들을 모집한다.


협력사 취업희망자 교육은 광양제철소의 협력사 취업을 희망하는 교육생을 선발해 2개월에 걸친 직무역량,인성 등 교육을 실시하고 교육비 지원, 협력사 채용 연계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취업 지원 프로그램이다.


모집인원은 25명으로 △기계 △전기 △천장크레인 분야의 기능사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 선발하며 34세 이하, 고졸이상의 학력이면 누구나 접수 가능하다.


접수방법은 포스코 중소기업컨소시엄교육시스템(http://educs.posco.co.kr)에 접속해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등록하면 되며 마감 접수는 5월 31일이고최종 합격자는 6월 12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선발된 교육생들은 2개월간(6월 17일~8월 21일) 광양제철소 인근에 위치한 광양기술교육센터에서 △기계•전기 실무 △천장크레인 운전 △전기용접과 같은 직무교육과 함께 교양•인성 교육을 받게 된다.


특히 포스코는 교육생들에게 숙박,식비 등을 포함한 교육비 전액과 훈련수당을지원하고교육 과정 종료 후에는 취업 연계를 위한 협력사 면접 기회를 제공한다.


2017년부터 현재까지 85명의 교육생이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협력사로 취업했고 지난 3월 12일 1차 교육생 21명을 선발해 5월 중순 협력사로 취업을 연계할 계획이다.광양제철소는 올해 총 3차에 걸쳐 협력사 취업희망자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나눔일보 = 오승국 기자]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i/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나눔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