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지평주조, 지평중·고등학교에 장학금 전달

지역사회 상생 및 동반성장을 위한 사회 공헌활동 지속 전개

- 작게+ 크게

조영자
기사입력 2019-03-13

전통 막걸리 제조업체 지평주조(대표 김기환)는 지평중∙고등학교에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장학금 전달식은 지평주조 임직원 및 지평중∙고등학교 교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12일 지평중∙고등학교 교장실에서 열렸다.

 


지평주조는 지난 2018년부터 양조장 앞에 위치한 지평중∙고등학교와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하고 지역 교육환경 개선 및 인재육성 지원을 위한 장학금을 지급해왔다.


김기환 지평주조 대표는 “장학금 지급은 양평군 지평면에 90년 넘게 뿌리를 내리며 성장해온 향토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평주조는 아일랜드 더블린, 중국 청도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은 ‘기네스’, ‘칭다오’와 같은 길을 걷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지평주조는 이들 기업과 같이 지역 발전에 기여하고, 상생하며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지평햅쌀 선물, 장학금 지원 등 구체적인 방안을 마련해 실천해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나눔일보 = 조영자 선임기자]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i/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나눔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