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2019 동대문 봄꽃축제’ 15개 판매체험 부스 참여자 모집

20일까지 신청 접수… 텐트, 테이블 등 제공

- 작게+ 크게

조영자
기사입력 2019-03-12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따뜻한 봄날을 더 화사하게 빛내줄 ‘2019 동대문 봄꽃축제’에 함께할 판매‧체험 부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봄꽃과 어울리는 상품 판매 △소품‧액세서리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 등이다. 상업적 성격이 강한 프로그램은 참가가 제한된다.


총 15개 내외 부스의 개인 또는 단체 참가자를 모집하며, 참가자에게는 텐트, 테이블, 의자 등의 기본 시설이 제공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주민은 동대문구청 홈페이지(www.ddm.go.kr)의 문화행사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jej4747@seoul.go.kr)로 이달 20일(수)까지 제출하면 된다.


구는 심사를 거쳐 최종 참가자를 선정한 뒤, 22일(금) 동대문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 등이 올해 봄꽃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해줄 것”이라며, “봄꽃축제에서 주민들과 함께 나누며 즐기고 싶은 분들께서 부스 운영에 많이 참여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동대문구청 문화체육과(02-2127-4711)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동대문구는 ‘2019 동대문 봄꽃축제’를 4월 6일(토)부터 7일(일)까지 이틀 동안 장안동 중랑천 제1체육공원 및 장안벚꽃로 일대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나눔일보 = 조영자 선임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나눔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