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대구신화수산(주), 소외된 이웃에게 8년째 '사랑의 수산물 나눔'

건멸치 3,300박스(6천만원 상당), 수산물 기부 및 경로잔치·장학금 등 꾸준히 기부

- 작게+ 크게

강현아
기사입력 2019-01-14

대구농수산물도매시장 내 수산부류 시장도매인 대구신화수산(주)(대표 고중근)이 2019년 기해년 새해를 맞아 6천만원 상당의 건멸치 3,300박스를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대구지역 어려운 소외계층에 전달하며 8년째 나눔의 선행을 이어갔다.

 

 

대구신화수산(주)은 14일 오전 11시30분 대구시장 접견실에서 기부 물품 전달식을 가졌으며, 건멸치는 오후 1시 30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인근 지역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됐다.

 

대구신화수산(주)는 지난 2011년부터 매년 3~6천만원 상당의 수산물 기부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고등어, 건멸치 등 총 2억8천만원 상당의 수산물을 어려운 이웃에게 기증했다.

 

또한 가정의달 5월을 전후해 2011년부터 매년 인근지역 어르신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지난 해부터는 북구지역 저소득계층 학생들에게 장학금(1천만원)을 기부하는 등 따듯한 이웃나눔을 지속해오고 있다.

 

대구신화수산(주) 고중근 대표는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수산물 기부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수산물기부, 경로잔치 등 지역사회에 환원할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이웃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나눔일보 = 강현아 기자]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i/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나눔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