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완도군, tvN ‘톱스타 유백이’ 촬영지 '대모도와 청산도'

완도군과 업무 협약 체결, 제작 지원 및 아름다운 자연 풍광과 특산물 지속적 홍보

- 작게+ 크게

오승국
기사입력 2018-11-22

완도군이 tvN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의 첫 방송과 함께 ‘유백이 촬영지’ 단어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각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화제의 촬영지는 완도군 청산면에 위치한 그림같은 섬 청산도와 대모도다.

 


대모도는 드라마에서 푸른 하늘과 에메랄드빛 바다가 그림처럼 펼쳐졌고, 영화 서편제 촬영지인 청산도는 하늘거리는 코스모스 밭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붙잡았다.


이날 드라마 첫회에서는 경치 뿐만 아니라 문어와 전복, 꽃게 등 바닷가에서 맛 볼 수 있는 먹음지스러운 음식들이 등장해 늦은 밤 시청자들의 침샘까지 자극했다.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tvN ‘톱스타 유백이’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섬에서 벌어지는 톱스타와 섬 처녀의 무공해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총 11부작으로 방영되고 완도군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여 제작 지원을 하며 완도의 아름다운 자연 풍광과 특산물을 지속적으로 홍보하게 된다.


대모도와 청산도를 찾아가려면 배편을 이용해야 하는데 자세한 운항 시간은 완도군청 홈페이지 내 여객선 정보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http://www.wando.go.kr/www/welfare/traffic_report/ship_info_new 

 

[나눔일보 = 오승국 선임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나눔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