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FRJ ,소방공무원농구대회 후원… ‘소방관’ 위한 사회공헌 일환

캐주얼 티셔츠 150장 협찬, 11월 소방의 달 맞아 ‘땡큐 119’ 캠페인도

- 작게+ 크게

강현아기자
기사입력 2018-11-16

격심한 소방 현장 근무로 외상 후 증후군을 앓는 소방관을 위해 기부 캠페인을 벌이는 등 '소방관'을 위한 사회공헌을 펼치고 있는 에프알제이(FRJ)가 이번에는 소방공무원 농구 대회에 티셔츠를 협찬하며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글로벌 노마드 데님 캐주얼 브랜드 에프알제이(대표 성창식)는 최근 진행된 제 3회 소방공무원 농구 대회에 FRJ 티셔츠를 후원했다고 16일 밝혔다.

 

에프알제이는 일상의 영웅인 소방관의 노고와 희생을 기리는 마음으로 작년부터 소방공무원 농구 대회 후원사로 참여, 참가자들에게 에프알제이의 인기 제품을 선물하고 있다.

 

또한, 지난 9일부터는 외상 후 증후군(PTSD)을 앓고 있는 소방관에게 기부금을 전달하는 ‘땡큐 119’ 캠페인을 개최해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에프알제이는 행사의 좋은 취지를 알리기 위해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2018 미스에프알제이 미(美) 김계령이 등장하는 특별 캠페인 영상을 제작, 자사 유튜브 채널에 올리고 있다.

 

에프알제이 성창식 대표는 “지금 이 순간에도 자신의 희생을 마다하지 않고 화재 현장에 뛰어들고 있는 소방관들이 많다“라며 “평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었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에프알제이의 뜻 깊은 기부 캠페인에 동참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프알제이는 11월 한달 동안 소방공무원 가족에게도 에프알제이 겨울 신상품(일부품목제외)을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 중이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i/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나눔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