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네이버, '워크플레이스'와 '라인웍스' 활용 협업솔루션 세미나 개최

WORKPLACE​ 설정 및 LINE WORKS 연동 관리 협업 구축

- 작게+ 크게

최진희기자
기사입력 2018-04-20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대표 박원기)과 웍스모바일(한규흥)은 기업정보시스템인 WORKPLACE(워크플레이스)와 클라우드 기반 그룹웨어인 LINE WORKS(라인웍스)를 활용한 "협업솔루션 30분 만에 구축하기" 세미나를 19일에 역삼 네이버 파트너스퀘어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소개와 간단하게 서버를 생성하는 방법부터 WORKPLACE​ 설정 및 LINE WORKS(라인웍스)와 연동 관리 기능까지 빠른 시간 내에 협업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다.


또한 네이버와 라인의 운영 노하우가 들어간​​ WORKPLACE(워크플레이스)와 LINE WORKS(라인웍스)의 상품 소개와 인사 및 회계관리 시스템과 메일, 메신저, 드라이브 기능 등을 시연하는 자리도 가졌다.


'라인웍스'는 기업용 메일, 메시지, 주소록, 드라이브, 캘린더, 설문, 홈, 어드민의 기능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로 PC 없이 모바일에서 모든 업무가 가능하며, 이날 디자인과 사용성이 개선된 v2.3 버전이 함께 출시됐다.


이번 행사의 주최자 측은 "사무실을 벗어나 시간과 장소, 디바이스에 구애 받지 않고, 협업하기 원하는 기업에게 유익한 정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은 WORKPLACE(워크플레이스)상품을 총 9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나눔일보. All rights reserved.